시즌 1, 에피소드 1: 고고학자들은 투탕카멘의 무덤 내부에서 오랫동안 잃어버린 보물 상자를 발굴한다. 새로운 기술은 이 소년 왕의 안식처가 수천 년 동안 도굴꾼들에게 숨겨져 있었던 이유를 밝혀낸다. 팀은 툿의 보물을 운반하는 임무를 맡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