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3, 에피소드 3: 암호화된 문서가 캐슬의 관심을 끌고, 베켓은 캐슬의 관심을 폭력적인 흉악범들로 다시 돌려야 한다. 베켓의 전 애인이 오고, 캐슬은 그들의 관계가 다시 불붙는 것을 지켜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