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6, 에피소드 19: 가브리엘은 밥과 리에게 도움을 주려 하고, 브리는 앤드류가 일부러 자신을 괴롭힌다고 생각한다. 마이크의 거짓말을 알게 된 수잔은 분노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