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1: 수상한 종교 집단 교주의 아들인 우라베 유키토는 말도 안 되는 수행 중에 목숨을 잃고 이세계로 환생했다. 그곳은 '신'이나 '종교'라는 개념이 없는, 유키토에게 있어서는 이상적인 세계였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