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2: 아르마를 보호한다며 히카루의 클래스에 전입해 온 ARMS 소속 아키는 시종일관 히카루와 아르마를 따라다닌다. 한편, 메카우데를 병기로만 취급하는 카가미 그룹도 아르마를 노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