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5, 에피소드 7: 르넷은 앤 쉴링과 톰의 사이를 수상쩍어하지만, 톰은 앤 쉴링과 포터의 관계를 알게 된다. 한편, 데이브는 밴드 대회에 나가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