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6, 에피소드 3: 젊은 기후 운동가 몇 명의 행동이 잘못되자, 팀은 그들의 계획이 좋지 않은 결과를 가져오기 전에 이들을 추적한다. 니나와 스콜라는 아버지와 동생을 맞이하면서 가족 문제에 직면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