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6: 누구 짓이지? - 아끼는 꿀단지 하나가 없어진 푸는 추리 소설을 좋아하는 현명한 친구 올빼미에게 도움을 청한다. 이제 헌드레드 에이커 숲에서 푸가 가장 아끼는 물건이 어떻게 됐는지 밝히는 일은 부엉이의 추리 능력에 달렸다. 비글렛 - 헌드레드 에이커 우드에서 가장 작은 동물인 것이 싫어진 피글렛은 커지면 어떨까 꿈꾼다. 그리고 꿈을 이루기로 한 피글렛은 작은 것이 그리 나쁘지 않을지도 모른다는 것을 깨닫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