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3, 에피소드 4: 드레는 더 열린 마음으로 지역 사회 일에 참여하기 위해 입주자 협회에 들어간다. 보우는 아버지로부터 아이들이 자기와 함께 시간을 보내고 싶게 만드는 방법에 대한 조언을 얻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