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5, 에피소드 2: 프랭크는 게이브리얼의 정체가 어딘가 의심스럽기만 하다. 게이브리얼의 주변을 맴돌며 그와 관련한 정보를 모으려 한다. 한편, 애널리스는 집단 소송에 참여했던 의뢰인의 항소 준비에 나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