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tchcraft In The Devils Triangle
1967년 버뮤다 삼각지에서 사라진 요트의 비밀을 풀 수 있는 단서가 마침내 발견된다. 최첨단 장비를 활용한 탐사팀이 해저에서 뭔가를 찾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