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nishing Of Flight 19
미국 해군 소속 비행기 다섯 대가 버뮤다 삼각지를 지나면서 흔적도 없이 사라지고 그곳이 저주 받은 바다라는 이야기가 다시 퍼진다.
버뮤다 삼각지 미스터리에 관한 새로운 증거가 발견되는데 이 증거는 UFO의 존재를 암시한다. 탐사팀은 최첨단 장비를 이용해 외계인의 흔적을 찾는다.
버뮤다 삼각지에서 흔적도 없이 사라진 미 해군 군함과 승조원 306명의 미스터리를 해결할지도 모를 새로운 증거가 발견된다.
불가해한 현상 뒤에 숨겨진 진실을 찾기 위해서 전문가들은 가라앉은 도시 아틀란티스와 관련 있다는 심해 외계인 관련 단서를 찾는다.
1967년 버뮤다 삼각지에서 사라진 요트의 비밀을 풀 수 있는 단서가 마침내 발견된다. 최첨단 장비를 활용한 탐사팀이 해저에서 뭔가를 찾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