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5, 에피소드 2: 홈즈는 부하들에게 피해를 입힌 배후자를 찾기를 원하는 지역 갱단의 우두머리에 의해 납치되고. 왓슨은 신웰에게 개인적인 호의를 베풀지 말아야 할지를 고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