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스 걸스 걸스
반항적인 성격에 피가 끓는 청소년 밈미는 학교 친구들과 만남은 지루하기만 하다. 스무디 가게에서 일을 하던 어느 날 밈미는 자신의 신경을 긁는 손님 엠마를 마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