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 숲
기념일을 맞이한 찰스와 데이나 부부는 숲 속에서 캠핑을 하기로 한다. 하지만 숲 속에 도사리고 있던 알 수 없는 존재가 주변에 머물고 있던 사냥꾼들을 공격하기 시작한다. 졸지에 텐트 안에 갇혀버린 찰스와 데이나은 자신을 도와달라는 부상당한 사냥꾼의 요청을 듣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