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 여름
지현은 대학교에서 조교로 일하면서 틈틈이 글도 쓰고, 영화도 만들며 살아가고 있다. 지현은 후배 건우에게 갑자기 호감을 느끼고, 두 사람은 연인이 된다. 하지만 둘의 사랑도 학교 내 성범죄 사건이라는 이름으로 공론화가 되면서 위태로워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