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스트 버스터즈: 오싹한 뉴욕 Ghostbusters: Frozen Empire
‘고스트 버스터즈: 오싹한 뉴욕'에서 스펭글러 가족은 모든 것의 시발점이었던 상징적인 뉴욕 소방서로 돌아와, 유령 퇴치 기술을 발전시키려고 일급비밀 연구소를 지은 원조 고스트 버스터즈와 팀을 이룬다. 그런데 고대 유물과 함께 악의 힘이 풀려나고, 신구 고스트 버스터즈는 힘을 합쳐 도시를 보호하고 이 세상을 제2 빙하기로부터 구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