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포의 수학 열차 공포의 수학 열차
졸업을 기념하기 위해 기차 여행을 떠난 의대생들이 잔인하게 살해당한다. 알라나는 살인자의 단서를 찾기 위해 나서지만, 친구들의 죽음은 계속해서 일어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