굶주린 탐욕
필리핀의 대도시 마닐라, 신생 갱단 일러스트라도스와 거대 조직 디아블로스의 치열한 혈투가 펼쳐진다. 한 치 앞을 예상할 수 없는 두 갱단의 파워 싸움이 시작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