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쁜 남자
엘리아는 엄마와 불륜 관계인 젊은 남자가 아빠의 가게에서 일하게 된 것을 알게 된다. 그 이후, 분노에 찬 엘리아는 두 사람을 헤어지게 할 방법을 궁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