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막힌 동거
영혼결혼식은 죽은 이들의 성적 취향과 의견이 반영되지 않은 채 이루어진다. 말로는 어느 날 자신을 찾아와 혼인 결혼식을 요구하는 복희에게 총각귀신 상원을 소개한다. 하지만 얼마 지나지 않아 복희가 잔뜩 화가 난 채 말로를 찾아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