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을 따라다니는 악령 리카에 의해 동급생을 다치게 만든 옷코츠 유타는 처분의 위기를 넘기고 고죠 사토루의 도움을 받아 도쿄 도립 주술 고등전문학교로 전학을 가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