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트메어: 야간근무자
망자의 마지막 길을 배웅하는 영안실의 야간근무자 스테니우는 시신과 대화를 나눌 수 있는 특별한 능력으로 아내의 외도 사실을 알게 되며 금기를 깨고 망자의 비밀을 발설하고 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