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트 스윔
퇴행성 질환으로 인해 강제 은퇴한 전직 야구 선수 레이는 아내 이브, 십대 딸, 어린 아들과 함께 새집으로 이사한다. 프로 복귀를 남몰래 꿈꾸던 레이는 새집의 뒷마당 수영장이 아이들에게 재밌을 거라며 이브를 설득한다. 하지만 그 집의 과거 어두운 비밀이 레이 가족을 공포의 나락으로 끌어들일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