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시디어스: 빨간 문 Insidious: The Red Door
공포스러운 경험을 한 지 10년이 흐른 후, 조쉬의 아들 달튼은 대학교에 입학하게 된다. 그러나 삶의 새로운 시작인 대학 생활은 곧 참혹한 시간이 되고 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