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트 오브 데몬스
1925년 뉴올리언즈의 한 저택에서 할로윈 파티 후 주인은 시체로, 유일한 생존자인 하녀는 정신 이상 상태로 발견되고, 여섯 명의 손님은 행방불명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