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로윈: 살인마의 탄생
즐거운 할로윈 날 밤, 10살 소년 마이클 마이어스는 친누나를 살해하고 정신 병원에 수감된다. 그로부터 17년 후, 정신병원을 탈출한 마이클은 고향인 해든필드로 향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