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팅게일
호주 태즈메이니아의 마을에 평화로이 살고 있던 여인이 하루아침에 영국군 장교의 폭주로 인해 남편과 아이를 잃게 된다. 더는 잃을 것 없는 그녀는 처절한 복수를 다짐하며 호주 북부로 떠난 원수를 맹렬히 뒤쫓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