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과 여: 여전히 찬란한
세계적인 자동차 경주자 장 루이는 노인이 되어 치매에 걸리고 오로지 안느만을 기억하게 된다. 이 소식을 들은 안느는 장 루이를 찾아가지만, 그는 그녀를 알아보지 못하고 안느에 대한 얘기를 한다. 안느를 만난 이후 장 루이의 상태는 갈수록 좋아지고 서로 행복한 시간을 보내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