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바로, 제시카 커슨
《내가 바로, 제시카 커슨》은 업계에서 손꼽는 코미디언의 최신 1시간 스페셜 쇼이다. 쉴 틈 없이 이어지는 날카로운 날것의 유머가 담긴 이 공연은 전 세계 관객들을 사로잡아 온 커슨의 매력을 고스란히 담아냈다. 새로운 섹스 토이부터 틱톡 유저, 심지어 외상 센터 방문까지, 커슨은 모든 것에서 유머를 발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