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라나 글레이저: 휴먼 매직
일라나 글레이저가 스탠드업 특별공연을 통해 괴롭고 불편했던 고등학교 시절에서 대마초 흡연자로서의 육아 이야기까지, 더럽고 불편한 삶의 진실을 여과 없이 밝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