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아내의 모든 것
남들은 칭찬해 마지않는 여자이지만 알고 보면 독설과 불평으로 사람을 질리게 하는 정인, 두현은 그녀와 이혼하고 싶다. 하지만 말을 꺼내는 것도 무서운 두현은 전설의 카사노바 성기에게 정인을 유혹해 달라고 부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