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친한 친구의 아침식사
사랑스러운 먹방 요정 웨이신은 매일 절친 팡치란에게 조공되는 아침식사를 1년 동안 대신 먹는다. 그런 그녀가 사랑에 눈을 뜨게 한 대상은 다름 아닌 조공 소년 요우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