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지기 전에
성장에 관한 가장 충격적인 성년의 사랑… 그리고 폭발에 관한 이야기! 고등학생들이 이유를 알 수 없이 말 그대로 폭발하기 시작하고, 졸업반인 마라(캐서린 랭퍼드)와 딜런(찰리 플러머)은 마지막일지 모르는 매 순간을 살아가기 위해 애쓴다. 두 사람 사이에 예기치 못한 로맨스가 싹트자, 마라와 딜런은 더는 내일이 보장되지 않는 현실 속에서 오늘을 살기 시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