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베스타: 유령신부
1800년대 러시아, 한 사진사가 망자와의 재회를 꿈꾸며 죽은 연인의 원화를 집에 보관한다. 한편, 약혼자의 고향을 찾은 나스티아는 그곳에서 환영과 환각을 경험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