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렉트 액션
경찰 동료들의 부패를 고발한 정직한 경찰 프랭크는 그의 증언을 막으려는 세력들에 의해 위협을 받는다. 한편, 그는 갑작스럽게 마약 사건에 연루되어 체포되고, 자신의 결백을 증명하기 위해 고군분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