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잉 브리드
니나는 호주에서 태즈메이니아를 조사하던 중 죽은 언니의 연구 기록을 들고 남자 친구 맷과 함께 현지로 향한다. 둘은 맷의 친구 잭과 그의 여자 친구 레베카를 만나 깊은 산속으로 들어가는데, 잭과 레베카가 사라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