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팅: 외계거미의 지구침략
반항적인 12세 소녀 샬롯은 허름한 아파트 건물에서 작은 거미를 발견합니다. 그녀는 그것을 항아리에 보관했지만 곧 엄청난 속도로 자라기 시작하고 피에 대한 만족할 수 없는 식욕을 갖게 됩니다. 이웃이 사라지기 시작하자 샬롯과 그녀의 가족은 인육을 맛보는 게걸스러운 거미류에 맞서 목숨을 걸고 필사적인 싸움을 벌이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