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키스트 마인드
`기묘한 이야기' 제작진이, 신비한 새로운 능력을 얻어, 정부로부터 위협적인 존재로 낙인찍힌 십대들에 대한 강력한 이야기를 소개한다. 강력한 힘을 지닌 루비는 안전한 피난처를 찾기 위해 가출한 청소년들과 합류한다. 이 새로운 가족은 곧 자신들의 운명을 되찾고 미래 세대를 지키기 위해서는 힘을 합쳐야 한다는 사실을 깨닫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