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륙의 판다 야야
아기 판다가 태어나자 충분히 젖을 먹이고, 사랑으로 돌보는 엄마 판다, 재기 넘치는 황금 원숭이 가족, 가장 험난한 지형에서 새끼를 키우는 설표, 세 동물들의 이야기가 펼쳐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