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블 크라임
리비는 남편 닉과 함께 요트 여행을 떠나는데, 어느 날 한밤중 닉이 사라져버린다. 그리고 곧 해안경비대가 요트에 들이닥치고, 리비는 요트에 남겨진 핏자국이 묻은 칼 때문에 남편을 살해한 혐의로 감옥에 들어가게 된다. 그 뒤 감방 생활을 하던 리비는 절친 안젤라에게 아들 매튜를 입양해달라고 부탁을 하는데, 얼마 지나지 않아 충격적인 진실을 마주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