덤 앤 더머
어느날 운전기사로 일하는 로이드는 손님 매리가 공항에 두고 간 가방을 돌려 주려다가 괴한들에게 미행을 당한다. 그 가방은 매리가 납치당한 남편의 몸 값으로 납치범에게 전하려고 일부러 놔두었던 것. 매리에게 가방을 돌려주려 는 로이드와 해리의 아스펜행 여행이 시작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