십 대 블로거이자 야심이 있는 블로거인 애나 루는 사악한 웹사이트에 접속한 후 곧 저주받은 연극인 ‘갤로우즈’의 악의적인 세계에 빠진다. 애나는 소규모의 온라인 팬들을 위해 연극의 한 구절을 연기한 다음 곧 원하던 스타가 되지만, 파라노말 액티비티, 인시디어스, 갤로우즈를 제작한 블룸하우스의 이 악몽 같은 초자연적 스릴러에서 생명을 노리는 영혼 (행맨)의 일그러진 도전을 받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