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그레이트 샤크
휴가를 즐기던 조지와 미셸 부부는 은퇴한 해양 생물학자인 찰리가 운영하는 수상 비행기를 타보기로 한다. 하지만 예상치 못한 문제로 인해 총 5명이 작은 구명정 위에 갇히게 되고, 이들은 냄새를 맡은 백상아리의 위협을 받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