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레이븐
어느날 에드거 앨런 포의 소설을 그대로 모방한 연쇄살인이 일어나고 살인전문 수사관 필즈루크 에반스는 포와 함께 살인범을 찾아 나선다. 한편 포의 연인까지 납치한 살인마는 그녀의 담보로 에드거 앨런 포와의 게임을 선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