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울프 오브 월 스트리트
유창한 언변과 매력적인 외모, 천재적인 두뇌를 가진 조단 벨포트는 주가 조작을 통해 월스트리트 최고 부자로 등극하게 된다. 상상을 초월하는 거액의 돈을 얻게 된 조단은 흥청망청 사치스러운 생활을 즐기기 시작하고, 급기야 수상함을 눈치챈 FBI의 추적을 받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