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블스 오운
해리슨 포드와 브래드 피트 주연의 묵직한 스릴러 영화. 평범한 미국인 가족을 테러리즘의 한복판에 휘말리게 만든 IRA의 살인청부업자 이야기. 프랭키 맥과이어(피트)는 IRA 최고의 암살자이다.무기 밀매를 위해 미국에 온 프랭키는 신분을 위장하고 뉴욕의 경찰인 톰 오미아라(포드)의 집에 머물게 된다. 톰과 프랭키는 우정을 쌓아가지만 톰은 프랭키의 정체를 알게 되고 프랭키는 평화로운 생활과 임무 중에 하나만 선택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