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스워치
1917년, 서부전선의 적진에서 길을 잃은 아홉 명의 영국 병사들은 독일군 참호에 몸을 숨기기로 한다. 밤이 깊어지자, 병사들은 참호에 무언가가 도사리고 있다는 것을 깨닫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