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라이트 엔드: 인류멸망의 날
원인 모를 전염병의 확산으로 인류에게 위기가 찾아온다. 괴물 같은 좀비들의 출현 후, 수년이 흐른 현재에는 황폐해진 도시와 생존자들의 폭동만이 남게 된다. 그러나 이때, 위기에 처한 샘을 구한 루크는 그녀와 함께 생존자들이 모여 사는 은신처로 향한다. 그리고 그는 이들과 함께 전염병으로부터 안전한 바하 사막 지대로 가기 위한 계획을 시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