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인저러스 메소드
히스테리에 시달리는 사비나 슈필라인은 프로이트의 방법으로 환자들을 돌보는 융의 환자이다. 아버지의 학대로 인한 불안정한 정서로 성도착증을 앓는 사비나는 융의 치료에 점점 호전되고, 그에게 강한 이끌림을 느낀다. 한편 프로이트는 자신의 성적 접근에 더불어 정신분석적 기법을 이용한 융의 치료 방법에 거부감을 느끼고, 가장 가까웠던 둘의 사이는 멀어지기 시작한다.